공지사항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안녕하세요. Return to Real RPG!!!
Call of Chaos 운영팀입니다.


09월 26일부로, 마상소프트의 고객센터 전화 상담이
콜센타의 인바운드 방식(회원님들께서 직접 걸어주신 전화를 통해 진행하는 상담)에서
운영팀의 아웃바운드 방식(운영팀에서 직접 회원님들께 전화를 걸어 진행하는 상담)으로
전환됩니다.


이는 기존 콜센타를 통한 전화 상담 진행이 운영팀과 개발팀 등으로 전달되는데 있어
적지 않은 소통의 문제점들이 발생되는 것으로 분석되어, 운영팀에서 직접 회원님들과
상담을 진행하도록 하여, 보다 원할한 소통과 빠른 이슈 해결이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이와 같이 결정하였습니다.


따라서, 09월 26일부터는 전화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1:1 문의 게시판에
소정의 양식을 작성해 주시면 저희 운영팀에서 직접 전화를 걸어 상담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사안에 따라 긴급한 이슈인 경우 우선순위가 높게 설정되어 최대한 빠르게
전화 연락이 갈 수도 있으며 1:1 문의 게시판로도 충분히 해결이 가능한 이슈의
경우에는 전화 상담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1:1 문의를 통한 전화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은 홈페이지 > 고객지원 > 고객센터 > 1:1 문의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신청 양식


1. 계정 (다음, 온게이트는 해당 사이트명도 함께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2. 서버

3. 캐릭터명

4. 문의 내용

5. 연락처

6. 연락 가능 시간


※ 전화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되오며

평일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 및 주말 및 공휴일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CS메일을 통한 전화 상담 신청]


1:1문의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문의는 이메일(cs@masangsoft.com)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아래 내용을 반드시 기재해주셔야 전화 상담 신청이 가능하오며,
게임명과 계정 등이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전화 상담 연락이 지연 혹은 상담 신청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신청 양식


1. 이용 게임명

2. 계정명

3. 서버명

4. 캐릭터명

5. 문의 접수 내용

6. 연락처(전화 상담 요청시)

7. 연락 가능 시간(전화 상담 요청시)


위 내용을 참고하시어 문의 상담 접수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라오며,
회원님들과의 보다 원활한 소통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콜 오브 카오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24년 4월 25일(목요일) 정기점검 안내  new 콜오브카오스 2024.04.24 92
공지 [안내] 계좌이체 결제 서비스 정상화 안내   콜오브카오스 2024.04.19 39
공지 [안내]게임산업법 청소년 기준 변경에 따른 서비스 정책 변경 안내   콜오브카오스 2024.02.28 98
공지 [안내] 소셜 로그인 기능 추가 안내   콜오브카오스 2024.02.22 150
공지 [안내] 크롬 브라우저 충전 관련 안내   콜오브카오스 2023.08.31 424
공지 [안내] 마상소프트 내방 상담 서비스 임시 중단 안내   콜오브카오스 2021.02.24 1285
공지 [공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업무 프로세스 변경 안내   콜오브카오스 2020.09.01 1363
공지 [안내] 콜오브카오스 게임 이용 정책 안내   콜오브카오스 2019.08.12 1281
공지 [안내] 멀티 클라이언트 이용 방법 안내  file 콜오브카오스 2018.03.29 3613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에 대한 제재 안내   콜오브카오스 2017.10.09 1987
공지 [안내] 마상소프트 휴면 계정 전환 정책 시행 안내   콜오브카오스 2017.02.03 1602
공지 [안내] 해킹 피해 사례 및 예방 안내   콜오브카오스 2016.11.22 6074
공지 [안내] 구글 OTP 설정 방법 안내   콜오브카오스 2016.11.22 1479
» [안내] 전화 상담 서비스 업무 전환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1423
710 [안내] 콜 오브 카오스 테스트 서버 운영 정책 안내   [GM]사과 2016.10.12 3274
709 [안내] 콜 오브 카오스 향후 일정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608
708 [안내] 2016년 7월 7일 (목요일) 정기 점검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241
707 [안내] 7월 14일 (목요일) 정기 점검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221
706 [안내] 7월 21일 서버 통합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323
705 [안내] 2016년 7월 21일 (목요일) 정기 점검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229
704 [안내] 2016년 7월 24일 공성전 오류로 인한 긴급 점검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214
703 [안내] 7월 28일 (목요일) 정기 점검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217
702 [안내] 8월 4일 (목요일) 정기 점검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511
701 [안내] 8월 11일 (목요일) 정기 점검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220
700 [안내] 8월 18일 (목요일) 정기 점검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261
699 [안내] 8월 25일 (목요일) 테스트 서버 초기화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548
698 [안내] 8월 25일 (목요일) 정기 점검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249
697 [안내] 8월 25일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사항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745
696 [안내] 테스트 서버 일부 회원에 대한 캐시 아이템 이전 오류 현상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205
695 [안내] 8월 26일 (금요일) 테스트 서버 임시 점검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295
694 [안내] 8월 26일 (금요일) 테스트 서버 긴급 점검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253
693 [안내] 8월 31일 (수요일) 정기 점검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382
692 [안내] 9월 2일 (금요일) 테스트 서버 긴급 점검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265
691 [안내] 테스트서버 PK 및 카오 패널티 버그 관련 복구 안내   [GM]휴먼프린스 2016.10.12 331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6 Next ›
/ 36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