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콜오브카오스 자주 묻는 Q&A 정보 안내

by [GM]네오 on Oct 25, 2018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안녕하세요. 콜오브카오스 운영팀입니다.

 

콜오브카오스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님들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회원님들께서 이용하면서 겪는 불편 사항에 대해 도움을 드리기 위해

 

자주 문의하시는 사항들을 Q&A 형식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오니 이용에 많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Q. 게임 실행 시 cannot find g3dx.dll please re-install this application 에러가 뜹니다. 어떻게 하나요?

A. 다이렉트 버전이 맞지않아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https://www.microsoft.com/en-us/download/confirmation.aspx?id=8109

     해당 링크에서 다이렉트X 를 재설치 할 경우 해결이 됩니다.

 

Q. 캐쉬 아이템을 구매하였는데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A. 구매한 캐릭터의 캐쉬 보관함(단축키X)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캐쉬 보관함에서 인벤토리로 이동 할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

 

Q. 멀티 클라이언트는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 할 수 있나요?

A. 멀티 클라이언트는 1인당 최대 2계정을 이용 하실 수 있는 기능이며 이용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cc.masangsoft.com/4935522


Q. 사전예약 쿠폰번호는 어디서 등록 할 수 있나요?

A. 아스타리아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https://cc.masangsoft.com/?mid=ncc_eventpage&no=20181011_Astaria

 

 

--------------------------------------------------------------------------------------------

 

감사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