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eturn to Real RPG!!! Call of Chaos 입니다.
신규 서버 ‘코메스’ 오픈과 함께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이벤트와 신규던전 등 풍성한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사오니 회원님들의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몬스터 아이템 드랍 및 난이도 개선사항 ■
1.엘카미나, 아카르 지역의 몬스터 마법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 마법 직업군이 상위 지역에서 보다 쉽게 사냥 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2. 엘카미나 필드의 난이도와 드랍 아이템이 조정됩니다.
- 홉고블린 마을을 제외한 나머지 지역의 몬스터의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 엘카미나 필드의 드랍 아이템이 조정 및 추가 됩니다.
[엘카미나 드랍 아이템 및 몬스터]
드랍 아이템 | 드랍 몬스터 |
황소의 티셔츠 | 강철 방패 파수꾼, 소금 골렘, 본 드래곤 전사, 고대 유적 전사, 고대 유적 궁수, 트롤 주술사, 트롤 전사 |
파괴자의 망토 | 강철 방패 파수꾼, 소금 골렘, 본 드래곤 전사, 트롤 주술사, 트롤 전사 |
야성의 목걸이 | 강철 방패 파수꾼, 소금 골렘, 본 드래곤 전사, 고대 유적 전사, 고대 유적 궁수 |
마력의 반지 | 강철 방패 파수꾼, 소금 골렘, 본 드래곤 전사, 사막 오우거, 솔리퓨게 |
마도사의 목걸이 | 사막 오우거 주술사, 트롤 주술사 |
3. 마력의 탑 지역에 다음의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마력의 탑 드랍 아이템 및 몬스터]
드랍 아이템 | 드랍 몬스터 |
마도사의 목걸이 | 드로우 마법사, 바람 마인, 전격술사, 다크 위저드 |
4. 아카르 지역에 다음의 아이템이 조정됩니다.
[아카르 지역 드랍 아이템 및 몬스터]
드랍 아이템 | 드랍 몬스터 |
티셔츠 | 켄타우로스 주술사, 돌연변이 켄타우로스, 켄타우로스 전사, 켄타우로스 배반사, 라바바충, 화룡 병사, 화룡 추종자, 살라만다 |
5. 현자의 탑 드랍아이템에 다음의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현자의 탑 드랍 아이템 및 몬스터]
드랍 아이템 | 드랍 몬스터 |
마나 망토 | 버서커, 만티코어, 실험체 디스트러칸, 맹독 말벌 |
■ 스킬북 개선 사항 ■
※ 용사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새롭게 바뀐 강력한 스킬을 통해 전장에서 활약해보시기 바랍니다.
1. 일부 스킬이 조정됩니다.
- 스킬 사용 시, CP가 소모되지 않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스킬북 | 개선 전 | 개선 후 |
블리자드(소서러) | 300 CP | 0 CP |
루인 오브 그라운드(소서러) | 300 CP | 0 CP |
블러드 바운스 (로드) | 300 CP | 0 CP |
- 스킬 사용 시, 쿨타임과 지속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스킬북 | 쿨타임 | 지속시간 |
변경 전 | 변경 후 | 변경 전 | 변경 후 |
디스펠 매직(Ⅰ) | 1 초 | 60 초 | 0 초 | 변경 사항 없음 |
디스펠 매직(Ⅱ) | 1 초 | 45 초 | 0 초 | 변경 사항 없음 |
디스펠 매직(Ⅲ) | 1 초 | 30 초 | 0 초 | 변경 사항 없음 |
슬로우(Ⅰ) | 0.5 초 | 60 초 | 30 초 | 2 초 |
슬로우(Ⅱ) | 0.5 초 | 45 초 | 30 초 | 3 초 |
슬로우(Ⅲ) | 0.5 초 | 30 초 | 30 초 | 4 초 |
※ 스킬 및 직업 밸런스는 지속적으로 개선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의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아이템 강화 관련 개선 사항 ■
1. 고대의 강화 주문서를 제작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카오스 큐브로 강화 주문서를 분해하여 주문서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카오스 큐브로 주문서 조각을 조합하여 고대 강화주문서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필요 아이템 및 재료 | 획득 아이템(분해) |
필요 아이템 | 필요 CP |
무기강화주문서 1개 |
1,000 CP | 주문서 조각 15개 |
(축)무기강화주문서 1개 |
1,000 CP |
주문서 조각 150개 |
방어구강화주문서 1개 |
1,000 CP |
주문서 조각 10개 |
(축) 방어구강화주문서 1개 |
1,000 CP |
주문서 조각 100개 |
필요 아이템 및 재료 | 획득 아이템(조합) |
필요 주문서 조각 | 필요 CP |
주문서 조각 350 개 |
100,000 CP |
고대무기주문서 1개 |
주문서 조각 3500 개 |
500,000 CP |
(축)고대무기주문서 1개 |
주문서 조각 250 개 |
100,000 CP |
고대방어구주문서 1개 |
주문서 조각 2500 개 |
500,000 CP |
(축)고대무기주문서 개 |
2. 아카르, 마력의 탑 지역의 보스 몬스터에게서 [황금빛 강화 연마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진귀한 아이템 황금빛 강화 연마제를 차지하기위한 치열한 경쟁이 용사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황금빛 강화연마제란?
- 카오스 큐브로 축복 아이템을 강화할 때 황금빛 강화연마제를 추가로 등록할 수 있으며 성공/실패와 상관없이 소모됩니다.
- 황금빛 강화연마제 사용 시, 강화에 실패하면 아이템이 파괴되지 않으나 축복 속성이 사라집니다.
- 황금빛 강화연마제는 거래가 가능합니다.
■ 군단 관련 개선 사항 ■
1. 군단 시스템이 몬스터 종족(타입)으로 개선됩니다.
- 몬스터의 외형 및 특징에 따라 다음의 표와 같이 타입별로 변경됩니다.
- 기존 네임드 및 보스 몬스터의 타이틀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변경 전 | 변경 후 |
군단 | 등장 지역 | 타입(종족) | 분류 기준 |
버스트워 | 샤스텔,네크로폴리스 | 마인형 | 인간형 몬스터 |
아크베슬 | 잊혀진 왕의 성,펠루시다 | 마수형 | 동물형 몬스터 |
언더어스 | 펠루시다,오래된 폐광,카타콤 | 언데드형 | 해골,좀비형 몬스터 |
타리스만 | 카타콤,토르투사 | 악마형 | 악마형 몬스터 |
디스페어 | 마력의탑,아카르 | 정령형 | 정령,원소형 몬스터 |
※ 기존 군단 속성이 없는 몬스터들 또한 타입별 분류를 통해 대부분의 몬스터에게 타입별 추가 공격력/방어력 효과를 받으실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변경 된 몬스터 타입 확인은 홈페이지 [게임 상세정보] 내 [몬스터 정보]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이제 게임 내 콜렉트북에서도 엘카미나 지역 몬스터의 상세정보를 알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주세요~!
2. 군단에서 타입으로 변경되어 관련 아이콘이 변경됩니다.
변경 전 | 변경 후 |
[버스트 워] |
[마인형] |
[아크베슬] |
[마수형] |
[언더어스] |
[언데드형] |
[타리스만] |
[악마형] |
[디스페어] |
[정령형] |
※ 변경 된 몬스터 타입 아이콘은 홈페이지 [게임 상세정보] 내 [CC 인터페이스]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3. 콜렉트북의 몬스터 정보에서 [소속]에서 [타입]으로 변경됩니다.
변경 전 [ 소속 ] | 변경 후 [ 타입 ] |
|
|
4. 장비 아이템의 군단 공격력/방어력 옵션이 추가 및 변경됩니다.
- 몬스터 군단이 타입으로 변경되어 장비 아이템의 정보가 변경됩니다.
[군단 추가 방어력 및 공격력] ▶ [타입 추가 공격력 및 방어력]
- 낮은 강화 단계에서부터 모든 타입 몬스터에 대한 공격력/방어력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군단 공격력 / 방어력 개편 예시]
엘카미나/철판/화룡 방어구 |
강화 | 변경 전(군단) | 변경 후(종족) |
버스트워 | 아크베슬 | 타리스만 | 언더어스 | 디스페어 | 마인형 | 마수형 | 악마형 | 언데드형 | 정령형 |
0 | 1 | 0 | 0 | 0 | 0 | 1 | 1 | 1 | 1 | 1 |
1 | 1 | 1 | 0 | 0 | 0 | 1 | 1 | 1 | 1 | 1 |
2 | 1 | 1 | 1 | 0 | 0 | 1 | 1 | 1 | 1 | 1 |
3 | 1 | 1 | 1 | 1 | 0 | 1 | 1 | 1 | 1 | 1 |
4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5 | 2 | 2 | 2 | 2 | 2 | 2 | 2 | 2 | 2 | 2 |
6 | 3 | 3 | 3 | 3 | 3 | 3 | 3 | 3 | 3 | 3 |
7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8 | 5 | 5 | 5 | 5 | 5 | 5 | 5 | 5 | 5 | 5 |
9 | 6 | 6 | 6 | 6 | 6 | 6 | 6 | 6 | 6 | 6 |
10 | 7 | 7 | 7 | 7 | 7 | 7 | 7 | 7 | 7 | 7 |
■ 변신 관련 업데이트 사항 ■
1. 신규 변신이 추가됩니다.
※ LV 75 까지 대폭 늘어난, 그리고 강하고 멋있는 변신으로 전장을 휩쓸어 보시기 바랍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변신중 일부만! 회원님들께 미리 알려드립니다!!]
변신 리스트 |
LV 63 | LV 65 | LV 71 | LV 75 |
|
|
|
|
근거리 공격력 + 6 AC + 4 MR + 1 최대 HP + 60 무게 + 600 물리 공격속도 증가 | 근거리 공격력 + 17 최대 HP + 30 HP 회복 + 5 무게 + 600 물리 공격속도 증가 | 마법 공격력 + 28 MR + 3 최대 HP/MP + 50 MP 회복 + 2 무거워도 MP 회복 + 2 INT + 1 무게 + 700 | 근거리 공격력 + 10 AC + 10 MR + 4 최대 HP + 100 HP 회복 + 10 무거워도 HP 회복 + 5 건강 + 2 무게 + 700 물리 공격속도 증가 |
■ 악세서리 관련 개선 사항 ■
1. 악세서리 아이템의 효과가 개선됩니다.
- 기존 악세서리의 용도와 입수 난이도를 고려하여 성능을 조정하였습니다.
- 최상급 악세서리 또한 가치에 맞게 성능을 조정하였습니다.
※ 상세 사항은 추후 패치노트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반지 (일반)
이름 | 추가 옵션 |
+0 재생의 반지 | HP 회복량 + 5 / MP 회복량 + 2 (무거울 경우 발동 안됨) |
+1 재생의 반지 | HP 회복량 + 6 / MP 회복량 + 2 (무거울 경우 발동 안됨) |
+2 재생의 반지 | HP 회복량 + 6 / MP 회복량 + 3 (무거울 경우 발동 안됨) |
+3 재생의 반지 | HP 회복량 + 7 / MP 회복량 + 4 (무거울 경우 발동 안됨) |
+4 재생의 반지 | HP 회복량 + 7 / MP 회복량 + 4 (무거울 경우 발동 안됨) 무거워도 HP 회복 4 |
+5 재생의 반지 | HP 회복량 + 8 / MP 회복량 + 5 (무거울 경우 발동 안됨) 무거워도 HP 회복 4 |
이름 | 추가 옵션 |
+0 집중의 반지 | 근거리, 원거리 명중률 + 5 |
+1 집중의 반지 | 근거리, 원거리 명중률 + 6 |
+2 집중의 반지 | 근거리, 원거리 명중률 + 6, 회피율 + 1 |
+3 집중의 반지 | 근거리, 원거리 명중률 + 7, 회피율 + 2 |
+4 집중의 반지 | 근거리, 원거리 명중률 + 7, 회피율 + 2 무거워도 MP 회복 + 1 |
+5 집중의 반지 | 근거리, 원거리 명중률 + 8, 회피율 + 3 무거워도 MP 회복 + 1 |
이름 | 추가 옵션 |
+0 마력의 반지 | 무거워도 MP회복 + 2 |
+1 마력의 반지 | 무거워도 MP회복 + 2, MP 회복량 + 1 |
+2 마력의 반지 | 무거워도 MP회복 + 2, MP 회복량 + 2 |
+3 마력의 반지 | 무거워도 MP회복 + 2, MP 회복량 + 3 |
+4 마력의 반지 | 무거워도 MP회복 + 2, MP 회복량 + 3 마법 공격력 + 2 |
+5 마력의 반지 | 무거워도 MP회복 + 2, MP 회복량 + 3 마법 공격력 + 4 |
이름 | 추가 옵션 |
+0 전사의 반지 | 힘 + 1 |
+1 전사의 반지 | 힘 + 2 |
+2 전사의 반지 | 힘 + 3 |
+3 전사의 반지 | 힘 + 3, 근/원거리 명중률 +2 |
+4 전사의 반지 | 힘 + 3, 근/원거리 명중률 +2 치명타 확률 + 1% |
+5 전사의 반지 | 힘 + 3, 근/원거리 명중률 +2 치명타 확률 + 2% |
이름 | 추가 옵션 |
+0 암살자의 반지 | 민첩 + 1 |
+1 암살자의 반지 | 민첩 + 2 |
+2 암살자의 반지 | 민첩 + 3 |
+3 암살자의 반지 | 민첩 + 3, 회피율 + 4 |
+4 암살자의 반지 | 민첩 + 3, 회피율 + 4 크리티컬 추가 공격력 + 4 |
+5 암살자의 반지 | 민첩 + 3, 회피율 + 4 크리티컬 추가 공격력 + 8 |
이름 | 추가 옵션 |
+0 마법사의 반지 | 지능 + 1 |
+1 마법사의 반지 | 지능 + 2 |
+2 마법사의 반지 | 지능 + 3 |
+3 마법사의 반지 | 지능 + 3, 무거워도 MP 회복 + 3 |
+4 마법사의 반지 | 지능 + 3, 무거워도 MP 회복 + 3 마법 공격력 증가 + 5% |
+5 마법사의 반지 | 지능 + 3, 무거워도 MP 회복 + 3 마법 공격력 증가 + 10% |
이름 | 추가 옵션 |
+0 고대상인의 반지 | CP 드랍양 10% |
+1 고대상인의 반지 | CP 드랍양 10%, HP MAX + 200 |
+2 고대상인의 반지 | CP 드랍양 10%, HP MAX + 200 아이템 드랍율 +5% |
+3 고대상인의 반지 | CP 드랍양 10%, HP MAX + 200 아이템 드랍율 + 5%, 건강 + 1 |
+4 고대상인의 반지 | CP 드랍양 10%, HP MAX + 200 아이템 드랍율 + 5%, 건강 + 1 경험치 획득량 10% |
+5 고대상인의 반지 | CP 드랍양 10% / HP MAX + 200 아이템 드랍율 + 5%, 건강 + 1 경험치 획득량 10%, 무게 + 500 |
반지 ( 증폭 )
이름 | 추가 옵션 |
+0 재생의 반지 | HP 회복량 + 7, MP 회복량 + 3 (무거울 경우 발동 안됨) |
+1 재생의 반지 | HP 회복량 + 9, MP 회복량 + 3 (무거울 경우 발동 안됨) |
+2 재생의 반지 | HP 회복량 + 9, MP 회복량 + 5 (무거울 경우 발동 안됨) |
+3 재생의 반지 | HP 회복량 + 11, MP 회복량 + 7 (무거울 경우 발동 안됨) |
+4 재생의 반지 | HP 회복량 + 11, MP 회복량 + 7 (무거울 경우 발동 안됨) 무거워도 HP 회복 5 |
+5 재생의 반지 | HP 회복량 + 13 / MP 회복량 +7 ( 무거울 경우 발동 X), 무거워도 HP 회복 5 |
이름 | 추가 옵션 |
+0 집중의 반지 | 근거리, 원거리 명중률 + 8 |
+1 집중의 반지 | 근거리, 원거리 명중률 + 10 |
+2 집중의 반지 | 근거리, 원거리 명중률 + 10 회피율 + 2 |
+3 집중의 반지 | 근거리, 원거리 명중률 + 12 회피율 + 4 |
+4 집중의 반지 | 근거리, 원거리 명중률 + 12, 회피율 + 4 무거워도 MP 회복 + 2 |
+5 집중의 반지 | 근거리, 원거리 명중률 + 14, 회피율 + 6 무거워도 MP 회복 + 2 |
이름 | 추가 옵션 |
+0 마력의 반지 | 무거워도 MP회복 + 3 마법 공격력 + 5 |
+1 마력의 반지 | 무거워도 MP회복 + 3, MP 회복량 + 2 마법 공격력 + 5 |
+2 마력의 반지 | 무거워도 MP회복 +3, MP 회복량 + 4 마법 공격력 + 5 |
+3 마력의 반지 | 무거워도 MP회복 +3, MP 회복량 + 6 마법 공격력 + 5 |
+4 마력의 반지 | 무거워도 MP회복 +3, MP 회복량 + 6 마법 공격력 + 8 |
+5 마력의 반지 | 무거워도 MP회복 +3, MP 회복량 + 6 마법 공격력 +11 |
목걸이 (일반)
이름 | 추가 옵션 |
+0 힘의 목걸이 | 힘 + 2 |
+1 힘의 목걸이 | 힘 + 3 |
+2 힘의 목걸이 | 힘 + 3 치명타 확률 + 1% |
+3 힘의 목걸이 | 힘 + 3 치명타 확률 + 1% 내구도 + 1 |
+4 힘의 목걸이 | 힘 + 4, 치명타 확률 + 1% 내구도 + 1 |
+5 힘의 목걸이 | 힘 + 4, 치명타 확률 + 2% 내구도 + 1 |
이름 | 추가 옵션 |
+0 민첩의 목걸이 | 민첩 + 2 |
+1 민첩의 목걸이 | 민첩 + 3 |
+2 민첩의 목걸이 | 민첩 + 3 크리티컬 추가 공격력 + 3 |
+3 민첩의 목걸이 | 민첩 + 3 크리티컬 추가 공격력 + 3 |
+4 민첩의 목걸이 | 민첩 + 4 크리티컬 추가 공격력 + 3 |
+5 민첩의 목걸이 | 민첩 + 4 크리티컬 추가 공격력 + 6 |
이름 | 추가 옵션 |
+0 지식의 목걸이 | 지능 + 2 |
+1 지식의 목걸이 | 지능 + 3 |
+2 지식의 목걸이 | 지능 + 3 마법 공격력 증가 + 3 % |
+3 지식의 목걸이 | 지능 + 3, 마법 공격력 증가 + 3 % MR + 5 |
+4 지식의 목걸이 | 지능 + 4, 마법 공격력 증가 + 3 % MR + 5 |
+5 지식의 목걸이 | 지능 + 4, 마법 공격력 증가 + 6 % MR + 5 |
이름 | 추가 옵션 |
+0 마도사의 목걸이 | MP 회복량 + 2 (무거울 경우 발동 X) / 마법 공격력 + 5 |
+1 마도사의 목걸이 | MP 회복량 + 3 (무거울 경우 발동 X) / 마법 공격력 + 5 |
+2 마도사의 목걸이 | MP 회복량 + 4 (무거울 경우 발동 X) / 마법 공격력 + 5 |
+3 마도사의 목걸이 | MP 회복량 + 4 (무거울 경우 발동 X) / 마법 공격력 + 8 |
+4 마도사의 목걸이 | MP 회복량 + 4 (무거울 경우 발동 X) / 마법 공격력 + 11 |
+5 마도사의 목걸이 | MP 회복량 + 4 (무거울 경우 발동 X) / 마법 공격력 + 14 |
이름 | 추가 옵션 |
+0 거인의 목걸이 | 무게 + 100 / 건강 + 3 |
+1 거인의 목걸이 | 무게 + 100 / 건강 + 4 |
+2 거인의 목걸이 | 무게 + 400 / 건강 + 4 |
+3 거인의 목걸이 | 무게 + 400 / 건강 + 4 무거워도 HP 회복 + 8 |
+4 거인의 목걸이 | 무게 + 900 / 건강 + 4 무거워도 HP 회복 + 8 |
+5 거인의 목걸이 | 무게 + 900 / 건강 + 6 무거워도 HP 회복 + 8 |
이름 | 추가 옵션 |
+0 야성의 목걸이 | 근, 원거리 공격력 +1 / 무거워도 HP회복 + 3 |
+1 야성의 목걸이 | 근, 원거리 공격력 + 2 / 무거워도 HP회복 + 3 |
+2 야성의 목걸이 | 근, 원거리 공격력 +2 / 무거워도 HP회복 + 6 |
+3 야성의 목걸이 | 근, 원거리 공격력 + 4 / 무거워도 HP회복 + 6 |
+4 야성의 목걸이 | 근, 원거리 공격력 + 4 / 무거워도 HP회복 + 9 |
+5 야성의 목걸이 | 근, 원거리 공격력 + 6 / 무거워도 HP회복 + 9 |
이름 | 추가 옵션 |
+0 고대상인의 반지 | CP 드랍양 10% |
+1 고대상인의 반지 | CP 드랍양 10% / HP MAX + 250 |
+2 고대상인의 반지 | CP 드랍양 10% / HP MAX + 250 아이템 드랍율 +7% / |
+3 고대상인의 반지 | CP 드랍양 10% / HP MAX + 250 아이템 드랍율 + 7% / 건강 + 2 |
+4 고대상인의 반지 | CP 드랍양 10% / HP MAX + 250 아이템 드랍율 + 7% / 건강 + 2 경험치 획득량 15% |
+5 고대상인의 반지 | CP 드랍양 10% / HP MAX + 250 아이템 드랍율 + 7% / 건강 + 2 경험치 획득량 15% / 무게 + 800 |
목걸이 (증폭)
이름 | 추가 옵션 |
+0 힘의 목걸이 | 힘 + 3 |
+1 힘의 목걸이 | 힘 + 5 |
+2 힘의 목걸이 | 힘 + 5 치명타 확률 + 2% |
+3 힘의 목걸이 | 힘 + 5, 치명타 확률 + 2% 내구도 + 2 |
+4 힘의 목걸이 | 힘 + 7, 치명타 확률 + 2% 내구도 + 2 |
+5 힘의 목걸이 | 힘 + 7, 치명타 확률 + 4% 내구도 + 2 |
이름 | 추가 옵션 |
+0 민첩의 목걸이 | 민첩 + 3 |
+1 민첩의 목걸이 | 민첩 + 5 |
+2 민첩의 목걸이 | 민첩 + 5 크리티컬 추가 공격력 + 4 |
+3 민첩의 목걸이 | 민첩 + 5, 크리티컬 추가 공격력 + 4 회피율 + 4 |
+4 민첩의 목걸이 | 민첩 + 7, 크리티컬 추가 공격력 + 4 회피율 + 4 |
+5 민첩의 목걸이 | 민첩 + 7, 크리티컬 추가 공격력 + 8 회피율 + 4 |
이름 | 추가 옵션 |
+0 지식의 목걸이 | 지능 + 3 |
+1 지식의 목걸이 | 지능 + 5 |
+2 지식의 목걸이 | 지능 + 5 마법 공격력 증가 + 4 % |
+3 지식의 목걸이 | 지능 + 5, 마법 공격력 증가 + 4 % MR + 6 |
+4 지식의 목걸이 | 지능 + 7, 마법 공격력 증가 + 4 % MR + 6 |
+5 지식의 목걸이 | 지능 + 7, 마법 공격력 증가 + 8 % MR + 6 |
이름 | 추가 옵션 |
+0 마도사의 목걸이 | MP 회복량 + 4 (무거울 경우 발동 X), 마법 공격력 + 10 |
+1 마도사의 목걸이 | MP 회복량 + 6 (무거울 경우 발동 X), 마법 공격력 + 10 |
+2 마도사의 목걸이 | MP 회복량 + 8 (무거울 경우 발동 X), 마법 공격력 + 10 |
+3 마도사의 목걸이 | MP 회복량 + 8 (무거울 경우 발동 X), 마법 공격력 + 14 |
+4 마도사의 목걸이 | MP 회복량 + 8 (무거울 경우 발동 X), 마법 공격력 + 18 |
+5 마도사의 목걸이 | MP 회복량 + 4 (무거울 경우 발동 X), 마법 공격력 + 22 |
이름 | 추가 옵션 |
+0 거인의 목걸이 | 무게 + 500 / 건강 + 3 |
+1 거인의 목걸이 | 무게 + 500 / 건강 + 5 |
+2 거인의 목걸이 | 무게 + 900 / 건강 +5 |
+3 거인의 목걸이 | 무게 + 900 / 건강 + 5 무거워도 HP 회복 + 10 |
+4 거인의 목걸이 | 무게 + 1500 / 건강 + 5 무거워도 HP 회복 + 10 |
+5 거인의 목걸이 | 무게 + 1500 / 건강 + 8 무거워도 HP 회복 + 10 |
이름 | 추가 옵션 |
+0 야성의 목걸이 | 근, 원거리 공격력 +2 / 무거워도 HP회복 + 5 |
+1 야성의 목걸이 | 근, 원거리 공격력 + 4 / 무거워도 HP회복 + 5 |
+2 야성의 목걸이 | 근, 원거리 공격력 + 4 / 무거워도 HP회복 + 9 |
+3 야성의 목걸이 | 근, 원거리 공격력 + 7 / 무거워도 HP회복 + 9 |
+4 야성의 목걸이 | 근, 원거리 공격력 + 7 / 무거워도 HP회복 + 13 |
+5 야성의 목걸이 | 근, 원거리 공격력 + 10 / 무거워도 HP회복 + 13 |
이상으로 신규 서버 코메스 오픈과 함께 업데이트 될 컨텐츠에 대한 소개가 끝났습니다.
추후 별도의 게시글로 이벤트 및 신규 던전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 드릴 예정이오니 회원님들의 기대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콜 오브 카오스는 회원님들의 성원에 항상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